(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판매자분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셨고 불법이 아니라며 괜찮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판매점에 피해가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한대만 개통한 후 대출을 받기로 했지만 알고보니 휴대폰이 여러대 개통되있는 경우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대리점을 운영중이라고 해서 방문 했는데 운영중인 대리점에서 개통 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개통을 유도한다면 즉시 취소하시고 나오셔야 합니다!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폰테크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시간이 돈이다! 앱만 설치하고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 아무거나 사용하면 사용 시간에 따라서 리워드를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뽑기나 쿠폰뽑기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대리점 운영중인곳에 방문하여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그 자리에서 지급까지 받으셔야 합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